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이 나타나는것은 자신이 설정을 해놓은 컴퓨터 때문에 그런것이 아니라 카카오톡 자체에서 문제가 생겨서 그런것입니다. 원인은 알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되니까 침착하게 기달려주시거나 카카오톡 고객센터에다가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화벽으로 인해서 생기는 현상일 수 있으니 제가 작성을 해놓은 방화벽에 대한 포스팅을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그것을 참고를 해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최소 30분이상은 기달려주시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혹시나 공지사항에 올라오는것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정 안되신다면 고객센터에다가 문의를 해서 답변을 받아보시거나 빠르게 해결을 하시는게 좋겠죠? 모두 다 그런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을 하다보니까 무언가를 작업을 하기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방화벽 해제를 해보시고 재설치도 해보고 그래도 안된다면 고객센터에다가 접수를 해주시고 기달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방화벽 알아보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먼저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로그인을 하실때 로그인 실패라고 뜨면서 나타나는 오류인데요? 오류코드 50113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에서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변화를 하고 있는곳이기 때문에 이런 오류들은 자주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시적인 현상들이라고 가볍게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내가 특정하게 불법적으로나 아니면 신고를 당하게 아니라는것이죠. 만약에 신고를 당한것이라면 재재가 들어가겠지만 이런 오류가 나타나는것은 재재가 아니라는것이죠. 정확하게는 업데이트가 되면서 일시적으로 오류들이 나타나는것들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오류들도 마찬가지이고요. 결론은 기달리는것 밖에 없고 고객센터에다가 문의를 해서 궁굼증을 풀어가는 수 밖에 없다고 보시면 되겠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볼까요?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이 나타나는것은 위에화면처럼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로그인을 시도를 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요청하신 작업을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이니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오류코드: -500) 등으로 말이죠. 이런 오류들은 로그인을 할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통점은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로그인을 하게되면 로그인이 실패가 되거나 제대로 안된다는 사실인데요? 내가 무언가를 잘못해서 생기는것이 아니고 차단이 되는것도 아닙니다. 단지 카카오톡에서 업데이트가 되거나 일시적으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기달려주시면 된다는 것이죠. 아니면 위에 링크를 걸어놓은 방화벽 해제를 하는방법을 한번 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원인은 다 다르니까 말이죠.






그래도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같은 오류코들이 나오게 된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에다가 문의를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은 인터넷을 실행을 해서 검색창에다가 카카오톡 고객센터나 카카오톡이라고 검색을 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신 다음에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그런 다음에 왼쪽에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곳 기본적인 도움말들은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 카테고리나 선택을 해주시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문의하기라는 버튼이 보이게 되실것입니다. 이걸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오류코드 50113 해결을 하기 위해서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에 화면처럼 고객센터에다가 문의를 하는 신청을 하는곳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문의 분류에서 PC버전 for Windows>PC버전(Widows)용을 선택을 해주신 다음에 나머지를 입력을 해주신 다음에 파일 첨부에도 캡쳐를 해서 보내주시는것도 갠찮겠죠? 문의 내용에서는 연락처, 현재 사용 중인 카카오계정. 가장 최근에 발생한 문제 일시, 문의 내용을 모두 입력을 해주시니 다음에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까지 다 입력을 해주시거나 선택을 해주신 다음에 화면을 아래로 내려주신 다음에 왼쪽에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해주시고 오른쪽에 문의접수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문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라고 나오겠죠? 최대 일주일정도 기달려주시면 답장이 오겠습니다. 그리고 문제도 더 빠르게 해결이 될지도 모르겠죠? 결론은 시간이 답이라는것입니다. 이것저것 너무 할라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간낭비인것이죠. 자 그럼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고객센터 알아보기

카카오톡 PC버전 오류 알아보기

카카오톡 전화번호 인증 알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