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추억의 페이지를 열다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싸이월드는 지금의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과 비슷한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일찍 시작했었는데요. 이렇게 추억의 플랫폼이 된것도 신기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싸이월드의 감성이 현재 유행하는 sns를 따라가지 못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시절 감성이 보고 싶어서 싸이월드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더군요. 지금은 와이프가 된 여자친구와 싸이월드 클럽을 만들어서 일년씩 기록을 모아났었거든요. 막상 보면 그 시절 감성의 글들이 생각나서 부끄럽겠지만, 그래도 추억은 소중한거자나요. 



싸이월드 아이디찾기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도움이 될거에요. 싸이월드에 들어가면 로그인 창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들어가주세요.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본인인증으로 간편 찾기와 가입했던 정보로 찾기 입니다. 다만 휴대폰 인증은 다른분들도 아래처럼 대부분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즉 아이핀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현재는 가입했던 정보로 찾기만이 가능합니다. 



가입했던 정보로 찾기는 휴대폰과 이메일 두가지 입니다.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가입했을때 사용했던 계정이 맞다면 즉시 싸이월드 아이디찾기가 됩니다. 



문제는 여러번 시도해도 휴대폰,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을때에요. 이때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외에는 싸이월드 아이디찾기를 할 수 없어요. 




싸이월드 아이디찾기와 함께 싸이월드 추억을 찾기 바래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미니홈피와 클럽 기능이 그대로 있더라구요. 만약 여러 가지 방법을 다 써도 아이디찾기에 실패 한다면 신규 가입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신규가입은 새로운 이메일만 입력하면 대폰 인증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