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하게 페북 이름 바꾸는법


얼마전에 페북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이름을 바꾸었는데요. 페이스북 정책에 따라 가명으로 활동하는게 알려지면 해당 계정이 정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처럼 제대로 활동을 하려면 미리 이름을 바꾸어 주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자신의 개성이 들어나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활동할 수도 있겠죠. 




페북에서 활동을 잘하면 정보도 교류할 수 있고, 홍보도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과 사진, 영상을 공유하면서 댓글을 남기거나 메신저로 소통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만약 신분증을 제출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온다면 페북에서 활동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페북 이름 바꾸는법 



페북에서 이름을 바꾸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있는 역삼각형 모양의 아이콘(▽)에서 시작합니다. 오른편 끝에 조그맣게 자리잡고 있죠. 이곳을 눌러보면 설정이 나와요. 설정 화면까지 이동해 주세요. 



계정 설정이 보이고 아래에 이름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수정 버튼이 있죠. 우리나라는 중간 이름이 없으니깐 성과 이름을 입력한 후 변경 내용 검토 버튼을 누르면 수정이 완료가 됩니다.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한번 변경하면 60일간 재변경 할 수 없기때문 신중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본인의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활동명을 잘 지어서 페이스북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 화면에서 다른 언어로 이름을 추가하거나 변경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다른 언어라고 해서 꼭 외국어 이름을 정할 필요는 없어요. 성과 이름에 한글로도 넣을 수 있고, 기타 다른 언어로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그 활동 내용에 맞춰춰서 이름을 설정해줘도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름 바꾸는법을 참고해서 페이스북 활동을 재밌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