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주의할점은 없을까?



넷플릭스를 1년 이상 장기결제 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4명이서 함께 보면 좀 더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다는 걸 알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네요. 그 중 넷플릭스 독점 대작 킹덤이 미친 영향도 많은 것 같아요. 킹덤 이후로 주변에서 넷플 볼만한것좀 알려달라는 분들이 늘고 있네요. 




넷플릭스 멤버십은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그중 프리미엄은 4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하고, 넷플릭스 제공 화질 중 최고 좋은 UHD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권하고 싶은 요금제입니다. 또한 4명 동시접속만 지키면 기기는 모바일, 태블릿, PC, TV 등 어디서 접속하든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죠. 



넷플릭스 멤버십은 가입 처음 한달은 무료입니다. 이때 가입 직후 해지를 신청해도 결제주기 한달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다만 한달에서 하루라도 초과하면 한달 전체 요금이 결제 되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하거나 해지할 분들은 미리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는 한달 기준으로 요금이 결제되기 때문에 해지 이후 결제 주기까지는 이용이 가능하고, 하루만 지나도 결제가 되는 점이 같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을 할때 본인 이용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해지 이후 재시작 버튼을 누를때는 결제 주기 이후에 신청하는게 좋고, 요금이 중복으로 빠져 나간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꼭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즉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꼭 이용 기간이 남아 있는지, 내가 선택하려고 하는 요금제가 맞는지 사전에 미리 확인해 보는것이 중요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