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확인 방법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일반적인 직장을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자리를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지역 신문의 대명사였던 교차로 종이신문이 최근에는 찾아보기 힘들게 됐지만, 온라인을 통해서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는 대전을 기반으로 논산시, 금산군, 계룡시, 조치원, 옥천군, 공주시 등을 함께 다루고 있는 지역 신문입니다. 구인구직, 부동산, 물품 판매 등이 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검색 후 교차로 신문보기를 누르면 대전교차로가 나옵니다. 다시한번 교차로 신문을 선택하면 교차로에 있는 각종 지역정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종이신문보기 하고 싶은 분들은 종이신문보기 또는 교차로 전자신문 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는 알바, 취업 정보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아파트와 상가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외에 종이신문으로 교차로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교차로는 위와 같이 종이 신문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작도 간편하고 상단에 있는 취업 정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목록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크게 키워서 확대해서 볼 수 있으니깐 편하게 전자 신문을 즐겨보세요. 대전교차로는 주 5회 발행되고,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중고용품 정보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