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메 다크모드 해제 너무 빠름 



페메 다크모드가 화제가 됨과 동시에 발빠르게 다크모드 설정 방법을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저도 눈이 나쁜 편이고 잠들기 전에 핸드폰을 보기 때문에 블루라이트 필터를 상시 적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을 원해서 블루라이트 설정을 안하지만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거의 필수적으로 적용을 해야 합니다. ( https://yoo3290.tistory.com/entry/페메-다크모드-설정-방법과-안될때)




페메 다크모드도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설정을 유지하는게 좋은데요. 하지만 페메 다크모드 해제를 하고 싶다면 매우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경로를 한번 익혀두면 다크모드가 필요할때는 설정하고 필요 없다면 해제 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메신저 실행 상태에서는 2번 정도의 터치만으로도 모드 변경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현재 저는 다크모드 실행중인 상태입니다. 위에 있는 링크처럼 이전 포스팅에서 다크모드로 변경을 해났거든요. 페메 다크모드 해제 방법은 메뉴에서 설정이 가능한데 사람모양의 프로필을 누르면 됩니다.  



프로필을 누르면 다크모드 설정이 프로필 아래에 첫번째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에서 활성화 버튼을 한번 누르면 되고, 마음이 바뀌어서 다크모드를 이용하고 싶을때는 똑같은 경로로 들어와서 한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페메 다크모드를 한번 설정해 놓으면 이후부터는 이렇게 설정과 해제가 쉬워지게 되고, 본인이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눈이 안좋은 분들은 다크모드를 이용해서 페메를 하면 좋고 블루라이트 필터 기능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