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치 프라임 해지 구독취소 방법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유튜브와 함께 트위치 플랫폼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두 플랫폼 다 시청을 위해서는 광고를 필수적으로 보아야 하는데요. 그중 트위치는 녹방을 재생할때 의도치않게 광고가 자주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가끔 긴 광고를 보아야 할때도 생기는데요. 



트위치 프라임은 이런 불편함을 해결해줄 유료 아이템입니다. 광고제거, 월간 구독권, 게임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기능을 일정액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월 지불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무료체험기간 7일을 이용해보고 계속 이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 프라임 해지는 primevideo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해지 이후에도 무료이용기간 또는 기존 결제 기간까지는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트위치 프라임 가입과 함께 해지를 진행하는 것도 추후 결제 부담없이 즐기는 방법입니다. 



프라임비디오로 이동한 후에 우측 상단에 있는 사람모양 이모티콘을 눌르면 아래로 메뉴가 보입니다. 그 중에서 두번째에 있는 Account& Settings를 눌러보겠습니다.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 Your Account에서 트위치 프라임 해지를 할 수 있는데요. 우측에 있는 End Membership에서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더 해지 할꺼냐고 묻는 질문에 End on 날짜 버튼을 누르면 트위치 프라임 해지 완료가 됩니다. 



참고로 트위치에서는 스트리머를 구독하고 있으면 광고를 보지 않고도 해당 스트리머의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해지가 되지 않으면 프라임 가입할때 입력한 카드를 통해서 요금이 청구되니 꼭 이용기간안에 해지를 해야 하며, 하루라도 늦어지면 한달의 요금이 결제가 된다는점 명심해 주세요. 

댓글